본문 바로가기
캘리그라피

캘리그라피 배우기 [캘리 #3일차!]

by 코밍제이 2020. 5. 11.

[초보] 캘리그라피 3일 차!

 

오늘 드디어 3일 차네요! 

실력이 늘어야 하는데 늘어난 느낌이 흠... 단기간에 느는 것은 역시 어렵네요 ㅠ

제가 쓰는 팬입니다!

총 5가지인데 아직은 주로 2번째 제일 두꺼운 걸 주로 사용하고 있어요!!

굵기 순으로 나열해 봤어요!!

제일 두꺼운 붓이 초보자용한테 제일 좋아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제 제가 쓴 2일 차입니다! 

 

라면 먹는 느낌 느껴지시나요?? 재밌어 보이는 글씨이어서 도전해봤습니다 ㅎㅎ

 

아직까지는 글씨가 자연스럽지 못한 부분이 많네요 ㅠㅠ

글씨의 배치가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2일 차 모음집


오늘의 베스트..!!

 

 

 

 

 

 

 

 

 

 

 

 

붕어가 기가 막히게 귀엽습니다.

도저히 다른 것을 뽑을 수 없었어요.

내 사랑 붕어빵♥

 

이것으로 오늘의 캘리 3일 차!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