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리그라피

캘리그라피 배우기 [캘리 #10일차!] - 퀴즈

by 코밍제이 2020. 5. 25.

캘리그래피 배우기 [캘리 #10일차!] - 퀴즈

 

 

 

 

 

 

 

 

오늘도 영화 맞추기 2탄 입니다!

 

이번엔 다 맞추실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들어요 ㅎㅎ

 

그래도 한 개정도는 어려운 걸로 해야겠죠??

 

편하고 재밌게 봐주세요!

 

 


총 5문제!

 

난이도는 저번보다 쉬운 걸로 선택했으니

 

하실만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해요!

 

마지막 문제는 난이도를 좀 올렸어요!

 

제한 시간은 없음!

 

한 개정도는 괜찮죠?

 

이번에도 역시 무슨 영화인지 맞추시는 퀴즈입니다!

 

 

 

 


1번 문제.

 

 

 

 

 

 

 

영화가 나오고 한동안 이 유행어가 장난 아니였던 기억이 있네요!

 

하지만 이 배우의 느낌을 살리기는 정말 어려웠어요!

 

정말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네요!

 

영화 제목이 생각 안 날 수도..?

 

HINT : 3글자입니다.

 

 

 

 


 

2번 문제

 

 

 

 

 

 

이 영화는 대부분 알 거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에서도 인기가 장난 아니었고

 

해외에서도 난리가 난 영화이지요!

 

특히 그 조합한 라면이 인기가 너무 좋아서 

 

그 조합한 라면이 나오기까지 했으니 

 

인기가 장난 아니었다는 것이 실감이 드네요!

 

HINT : 없음 

 

 

 


 

3번 문제

 

 

 

 

 

 

이 멘트도 되게 친숙하지 않나요??

 

이 영화에 대사 중 어떤 것을 할지 정말 고민 많이 했었는데

 

너무 쉬운 걸 하면 안 될 거 같아서 적당히 골라봤어요!

 

개인적으로 시리즈 영화에서 1탄을 따라가는 것은 어려운 것 같아요!

 

HINT : 2글자!

 

 

 


 

4번 문제

 

 

 

 

 

 

이 영화는 모르실 수 있는 영화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던 영화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도 많이 나왔고 

 

실제에서 이런 상황을 한다면 무서울 것 같아요..

 

HINT : 5글자

 

 

 


 

 

5번 문제

 

 

 

 

이 대사를 보고 맞추시기는 힘들 거예요!!

 

만약 맞추신다면... 당신은 능력자!!

 

이 영화는 가볍게 보기에 괜찮고

 

가족이랑 보기에도 괜찮아요!!

 

HINT : "따따따 따 -따-따- 따따따"

 

 


 

정답을 보시려면

'더보기' 누르시면 됩니다!!

 

더보기

1번 : 베테랑

2번 : 기생충

 

3번 : 타짜

 

4번 : 완벽한 타인

 

5번 : 엑시트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퀴즈는 풀만 했었나요?? 

 

저번에는 제가 난이도 조정을 잘 못한 것 같아

 

이번에는 아실만한 내용이라고 생각하고 넣어봤어요!

 

오늘도 즐겁고 활기찬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D

 

 

 

원하시는 글귀,  좌우명,  명언 등
요청하시면 적어드릴게요! 
포스팅하면 댓글로 알려드릴게요!

원하시면 메일로도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