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리그라피

캘리그라피 첫 시작

by 코밍제이 2022. 1. 31.

코밍제이

 

 

저는 캘리를 따로 배우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캘리로 하고 싶은 목표가 있어요!

'제가 하고 싶은 말을
글로 녹여 모두가 더 풍부하게
느껴지도록 하는 것'

 

그래서 앞으로 제 인스타에 올리는 작품을 하나씩 하나씩 설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인스타에 적는 계정은 'sloa_callie'입니다.

 

처음에 게시글을 작성할 때 무엇을 작성할지 고민을 했습니다.

처음인 것만큼 저에게 가장 의미가 있는 것과 저를 알려주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제가 스스로에게 준 별명인 '슬로아'를 적어보게 되었습니다.

 

급하게 말고  천천히 넘어지더라도 앞으로 항상 배우며 성장하자.

 

제가 쓴 캘리그라피를 보시니 어떠셨나요?

혹시 글이 좋고, 글씨가 이쁘다 생각이 드셨나요???

 

 

그렇다면 설명을 듣고 한번 더 작품을 봐주시겠어요??

설명 클릭

더보기

📌 "급하게" = 급한 마음을 표한하려 '급'을 짧게 표현.
📌 "천천히" = 천천히 간다는 느낌으로 글씨를 늘어지게 하고 점차 크기를 줄여 천천히 가는 것을 표현
📌 "넘어지더라도" = 넘어지는 모습을 글씨 위치를 불안정하게 배치하여 위태로운 느낌을 표현
📌 "앞으로" = 긍정의 의미를 주고 싶어서 '앞'을 사람이 호탕하게 윙크하며 웃고 있는 느낌을 표현
📌 "항상" =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담백하게 표현.
📌 "배우며" = '배'를 강조함으로써 배운다는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하고 싶었습니다.
📌 "성장하자" = '성장'에서 자음에 힘을 넣어주고 마지막 '자'에서 조금 밑으로 내려 여운을 표현.

 

어떠신가요??

설명을 듣고 나니 조금은 다르게 보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아직 실력은 부족하지만 더더욱 제가 하고 싶은 말의 의미를

글로 녹여내는 것을 연습할 것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품 공간

Instagram : sloa_call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