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리그라피

캘리그라피 배우기 [캘리 #9일차!] - 퀴즈

by 코밍제이 2020. 5. 23.

캘리그라피 배우기 [캘리 #9일 차!]

 

 

 

 

 

 

오늘의 캘리그라피 배우기. 테마는 영화 맞추기입니다~!

 

편하고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의 캘리그라피 : 영화 맞추기  총 5문제입니다!!

 

 

난이도는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 까지 있으니 잘 맞춰보길 바랍니다!

 

다 맞춘다면 .. 그는 분명 영화 마스터!

 

문제는 총 5문제!

 

제한 시간은 없음!

 

영화는 한 영화가 아니라 문제마다 전부 다릅니다~

 

참고로 누가 말 한지가 아닌 무슨 영화인지 맞추시면 되는 거예요!

 

 

 


1번 문제.

 

 

 

 

 

 

 

 

이 영화 나왔을 때 패러디가 엄청 나올 정도로 유명했었죠??

 

저도 자주 사용했던 것이 기억이 나네요!

 

대부분 맞추실 거라 예상을 합니다 ㅎㅎ

 

난이도 :  ★

 


2번 문제.

 

 

 

 

 

 

 

 

이 말을 들으면 딱 떠오르는 인물이 있지 않나요??

 

분명 무언가가 생각나실 거예요!

 

이 영화도 참 재밌게 봤었는데!

 

난이도  : 

 


3번 문제.

 

 

 

 

 

 

 

 

음 이 문제부터는 맞히기 힘들 거 같아요!

 

힌트는 정말 유명한 영화이고 2018년에 나온 영화입니다!

 

한 번쯤은 이 영화 보셨다고 생각해요!

 

난이도 :

 

 


4번 문제.

 

 

 

 

 

 

 

 

유명한 영화입니다!

 

여기서부터는 난이도가 확 올라갑니다!

 

멘트는 정말 달달하네요 ㅎ

 

난이도 :

 

 

 


 

5번 문제.

 

 

 

 

 

 

 

마지막 문제인 만큼!

 

제일 어려운 것을 들고 왔습니다.

 

제가 봐도 정말 어렵네요 ㅎㅎ

 

이 영화를 많이 알고 있을지 모르겠어요 ㅎㅎ

 

난이도 :

 

 


정답을 보시려면

' 더보기' 누르시면 나와요!

 

더보기

1번 문제 : 내부자들

2번 문제 : 반창꼬

 

3번 문제 : 신과함께2

 

4번 문제 : 지금 만나러 갑니다.

 

5번 문제 : 브이 포 벤 데타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퀴즈 안 맞추고 캘리그래피만 보셔도 되니까 자주 놀러 와 주세요!

 

캘리그라피 올리는 것은 제 취미도 있지만

 

방문자 분들이 힐링하고 갔으면 하는 마음에 포스팅하는 거예요.

 

딱딱한 글 보다 이렇게 올리는 게 더 편하게 읽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

 

 

 

 

 

원하시는 글귀,  좌우명,  명언 등
요청하시면 적어드릴게요! 
포스팅하면 댓글로 알려드릴게요!

원하시면 메일로도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