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리그라피

캘리그라피 배우기 [캘리 #2일차!]

by 코밍제이 2020. 5. 9.

[초보] 캘리그라피 2일차!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요~~

이번에 새로운 취미로 '캘리그라피'를 하려고 합니다! 

선 긋다가.. 결국 인터넷에 다른 작품들을 보며 따라 쓰는 것을 먼저 시작했어요!!

아직은 확실히 미흡한게 느껴지네요 ㅠㅠ

그나마 제일 쉬운 것을 보고 따라했습니다!!

 

어버이날이 였기도 하고 부모님한테 보여드리니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뿌듯해지네요! ㅎㅎ

 

어서 빨리 저만의 느낌인 캘리그라피로 보여드리고 싶네요!!

 

제가 여태까지 한 것들을 보여드리고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혹시나 원하시는 글귀가 있다면 추천해주시겠어요??

한 번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