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리그라피

캘리그라피 배우기 [캘리 #5일차!]

by 코밍제이 2020. 5. 14.

캘리그라피 배우기 [캘리 #5일 차!]

 

안녕하세요~ 슬로아입니다!!

오늘의 캘리그래피는 요청하신 글씨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여유시간이 없어서 3개밖에 못했지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지우 JW 님


펭수 명언 써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ㅎㅎ
힘들 때 힘내라 보다 사랑해라는 말을 해주고 싶다 이런 거요 ㅎㅎ

 

 

나름대로 구상을 해서 적어봤지만

아직 많이 부족하네요 ㅠㅠ

힘든 것을 표현한 '힘들 때'  <- 점점 작아지는 것으로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글씨가 커지면서

사랑해의 '사'를 강조하고 

속삭이듯이 말하는 것을 표현하고 싶어도 나름 부드럽게 적어봤습니다!

 


2. 오렌지범 님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건 저의 좌우명인
Now or Never

 

이건 죄송합니다.. 오렌지범 님..ㅠ

영어 너무 어려운 거 같아요..ㅠㅠ

나름대로 느낌을 살려보려 했지만

필기체 느낌은 아닌 거 같고 

NEVER를 강조하고 싶었는데 잘 안 나온 거 같아요..

 


3. marongmarong   님

그리고 저는 "본질(자기다움)은 지키되 끊임없이 변화하라"라는 말을 좋아합니다. 

저 말은 브랜드에 관해 공부하려고 봤었던 책 <나음보다 다름>에서 봤던 내용이에요.^^

 

 

본질이라는 단어는 뭔가 들었을 때 생각하게 되는 

깊은 뜻인 것 같아서 '본질'의 ㄹ을 길게 끌었습니다.

'지키되'는 담담하게 묵묵한 것을 담아냈고

끊임없이 에서 끝을 강조했습니다.

마지막 변화하라는 핵심이기 때문에

강하고 굵직하게 표현해봤습니다!!

날개는.. 아직 그림의 손재주가 없는 걸로..ㅎㅎㅎㅎ

없는 게 더 좋았을 거 같네요..


마무리로 5일 차 몇 개 올리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번 5일 차 글씨는 전반적으로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뭔가 깔끔한 느낌이지 않나요??

하지만 이제 종이를 다 써서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ㅠ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혹시 원하시는 문구 혹은 좌우명, 명언 등 적어주시면 

포스팅 올릴 때 같이 올릴께요!!~